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직청년 도약준비금 신청 │ 신청 방법 │ 조건 │ 금리

구직청년 도약준비금 신청 │ 신청 방법 │ 조건 │ 금리

 

 

 

구직청년 도약준비금

 

구직청년 도약준비금 신청 │ 신청 방법 │ 금리 │ 300만원 │ 신청 대상 조건 - 인포서치

구직청년 도약준비금 신청 │ 신청 방법 │ 금리 │ 300만원 │ 신청 대상 조건 다양한 소식을 접해 보세요. 구직청년 도약준비금 신청 받으세요,

infosearch.kr

 

 

 

 

 

여당은 24일 “취업계획을 마치고 구직을 포기한 청년들에게 300만원의 '점프적립금'을 정부에 요청했다.

성일종 민중정책위원장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2023년 예산안 관련 당정협의회' 이후 기자들과 만나 "청년들이 좋아하는 사업이 있다. 삼성과 SK가 청년들이 직접 운영하는 곳이라 프로젝트를 마치면 고용률이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성 회장은 “전세 사기 위험으로부터 안전망을 확보하기 위해 월 6만원으로 청년을 지원하는 새로운 보증보험 가입비를 신설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송 회장은 또 “높은 물가로 고민하는 서민들을 위해 저소득층 에너지바우처 50% 인상을 요구한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약 590만 명이 농수산물 쿠폰으로 혜택을 받고 있다”며 “내년에는 이를 2배 이상 늘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정부도 이를 적극 검토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또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부채 리스크 완화가 시급하다는 점에 초점을 맞춰 정부 프로그램에 약 25만 명 규모의 부채조정예산을 포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정부는 이에 대해 명확한 답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또 송 회장은 농업직불금 인상, 장애인 인센티브 인상, 참전용사 급여 대폭 인상 등을 요구했고, 정부가 적극 호응했다. 그는 "이번 홍수 피해는 깊은 빗물 터널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증거"라고 덧붙였다.

성 회장은 “윤시열 정부의 건전한 정부재정은 단순히 예산 삭감이 아니다. 이 예산안의 특징은 어려운 사람들과 같은 사회적 약자들의 생계를 아낌없이 지원한다는 점이다. 정부가 나서야 한다. 일상적이거나 불필요한 예산을 상당히 줄이는 동시에 도움이 됩니다."